초기 배송 받으셨을때 상태 그대로 이중포장 부탁드리겠습니다.
반품방법
①자사몰 마이쇼핑 -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통하여 반품 의사를 꼭! 알려주세요.
②사이트 신청 시 대한통운 택배사 자동수거 신청접수 됩니다.
수거신청 접수가 완료된 경우, 교환/반품 철회 시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신청을 취소 해주셔야 합니다.
반품불가상품, 반품청약철회 기간이 지난 제품은 반품수거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(따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)
이를 어기고 타택배사를 통해서 무작정 발송 하신경우, 재반송 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.
③ 반품비용(3,500원)은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. (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택배비 차감)
**카드 취소의 경우 카드사마다 2~3일 정도 소요
▶보내주신 상품은 배송완료일 기준 8일 이내(주말 포함) 저희 쪽에 도착해야 합니다.
*반품택배 수거일정안내
반품예약 후 보통 2~3일 내로 수거가 이루어 집니다.
담당지역 기사님에 따라 일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일정은 대한통운 홈페이지 -> 택배조회/예약 -> 챗봇상담 -> 수거일정 -> 운송장번호 입력 후
보다 자세한 수거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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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방법
①자사몰 마이쇼핑 -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통하여 교환 의사를 꼭 알려주세요.
②사이트 신청 시 대한통운 택배사 자동수거 신청접수 됩니다.
수거신청 접수가 완료된 경우, 교환/반품 철회 시 고객님께서 직접 택배사에 수거신청을 취소 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불가상품, 반품청약철회 기간이 지난 제품은 반품수거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(따로 연락이 가지 않습니다)
이를 어기고 타택배사를 통해서 무작정 발송 하신경우, 재반송 될 수 있음을 참고 바랍니다.
③보내주신 상품이 저희쪽에 도착하는대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(교환은 1회 동일제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)
④교환 왕복택배비는 "데이썸 국민은행 089501-04-269160 " 계좌로 왕복배송비 (7,000원)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 (입금 확인 후 교환처리)
**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에는 상품 반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(색상교환, 사이즈교환 등 포함)
**타택배사및 편의점 택배는 선불로 발송 해주셔야 합니다.
[반송처]
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73, 303호 데이썸
편의점택배 및 타 택배사 이용시엔 꼭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(저희 계약업체 외에는 요금이 일반요금이 되어 무게에 따라 부과됩니다.)
[휴대폰 결제 이용 시 취소 및 환불]
-휴대폰 결제취소 및 환불의 경우 반품배송비를 별도로 입금 해주셔야 합니다.
- 휴대폰 결제의 경우 사용중인 PG사 정책상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- 당월이 지난 주문 건의 취소의 경우 수수료 (3.8%) 제외한 금액으로 무통장 환불처리 됩니다.
- 여러개 상품 주문 시 부분 취소가 불가능하며 재결제 후 -> 전체취소로만 가능합니다.
[잘못된 배송이나 상품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의 경우]
-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내로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신 불량 교환 건만 가능합니다.
(카카오플러스친구로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 같이 부탁드립니다)
옷을 받으시면 바로 확인하시길 권해드립니다. 시일이 지난 후 확인된 불량건을 처리가 불가합니다.
- 세탁 후,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은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
-제품 불량, 오배송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데이썸에서 부담합니다. 단,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.
(카카오플러스친구로 사진 혹은 동영상 첨부 같이 부탁드립니다)
-상품 하자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처리가 어렵습니다.
(배송 시 발생된 상품의 구김, 실밥 정리가 일부 되지 않는 경우, 원단 특유의 냄새, 사이트내 사이즈 기재 1~2cm 오차
해상도에 따른 색상 차이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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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반품 불가 상품★ (교환 및 반품제품을 여러번 구겨서 보내지 말아주세요)
- 교환 환불 불가라고 미리 공지를 드리고 판매한 제품의 경우
- 상품의 라벨이 떨어진 경우 (상품의 tag,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훼손 제외 비닐포장 등을 컷팅 또는 분실, 훼손하신 경우)
- 상품의 상태가 훼손되거나 판매가치가 훼손된 경우(오염, 채취, 착용, 향수, 세탁 및 용품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)
- 세탁 후, 착용 후에 발견된 불량은 반품/교환 불가합니다
- 상품 도착 후, 8일 이상 경과한 상품 (여행 및 출장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난경우에도 교환 및 반품처리가 어렵습니다)
- 수제 제작 상품 및 잡화류 등은 교환 및 반품 불가 (제품 이상시에만 가능)
-소비자보호법에 따라 판매자가 미리 공지하고 고객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는 교환 및 환불의 의무가 없다는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소지가 불분명해 불가피하게 마련된 규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-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색상 차이가 있을수 있기 때문에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.
-실측사이즈는 측정방법에 따라 1~3cm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, 니트 상품은 소재 특성상 1~5cm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같은 상품이라도 색상에 따라 제작과정이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착용감도 다를 수 있습니다.
이런 경우 불량으로 교환/반품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데님소재 및 컬러감이 강한 상품은 밝은 색상의 상품과 함께 착용시 이염의 가능성이 있는 점 주의 부탁드립니다.
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데이썸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<법 제13조> 2006년부터 현행법률상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미리 공지한 내용에 대해 법적으로 효력이 있으며 공정거래 위원회 내용으로 공지를 읽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은 저희와 무관함을 알려드립니다.
-소비자 책임으로서 상품이 훼손, 변형이 될 경우에는 반품을 받지 않습니다.
반품 후 소비자 책임으로 판명 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데이썸이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보다 더 정확한 책임소재를 위해 모든 검수 및 포장 과정을 CCTV로 녹화하고 있습니다
귀책사유 회피를 위한 고의적인 훼손은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
원활한 운영과 서비스 개선을 위한 규정이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항상 최선을 다하는 데이썸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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다음은 택배사 수거신청 방법 입니다.
ARS) 1588-1255 로 전화하시면 자동적으로 문자에 URL 링크가 뜰텐데,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대한통운 사이트로 연결 됩니다.
화면 보시고, 순차적으로 입력 해주시면 됩니다.
※ 원 운송장번호로 반품예약 해주시면 받는사람의 정보는 별도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니 꼭! 운송장번호로 조회하기를 통하셔서 반품수거접수 부탁드립니다^^







